위즈테마

세원요양보호사교육원은 열려있습니다

편리한 교통, 쾌적한 환경, 최고의 전문 강사진으로 최고의 요양보호사를 꿈꾸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교육원소개

새원 요양보호사 교육원을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우리나라는 고령사회로의 진입과 이에 따른 노인의 건강과 복지에 대한 문제, 가족에게만 지워진 노인부양이라는 짐 등이 사회문제가 대두되었고 이를 사회가 나누어 ‘품앗이’하겠다는 뜻에서 2008년 7월부터 노인장기요양보험제도가 시행되었습니다. 이 제도에 맞추어 요양보호사라는 직종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요양보호사 교육원은 요양보호사라는 요양전문인을 양성하는 곳입니다.
저희 교육원에서는 20년 이상의 임상경력과 요양병원 간호부서장으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문적인 강의를 하시는 원장님과 전직, 현직 병원에서 오랫동안 간호사로서 근무한 우수한 강사진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교육(이론, 실습)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

또한, 저희 교육원에서는 요양보호사는 단순히 ‘대상자를 돌보는 직업’이 아니라 대상자 뿐 만 아니라 대상자 가족을 위한 정신적, 육체적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업이며 한 사람, 나아가 ‘ 한 가족의 짐을 나눠 매고 도움을 드리며 같이 늙어 간다. ’ 라는 원장님의 신념을 바탕으로 한, 전문 요양인으로서 필요한 긍지와 자부심 그리고 인성에 대한 교육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을 통해 귀중한 생명을 소중히 생각하며 진심으로 사랑을 배풀 수 있는 요양보호사를 양성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저희교육원은 편리한 교통, 쾌적한 환경, 최고의 전문 강사진으로 최고의 요양보호사를 꿈꾸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원요양보호사교육원 임직원 일동